[신촌] 영어 시사 회화 스터디원 모집 중 중급부터 고급(이코노미스트) 레벨
이대역 2번 출구 앞 20년 전통의 영어스터디카페에서는
월,화 오후 7시 10분과 토요일 오전 10시에 소그룹 토론 방식으로 진행되는 영어 토론 모임 멤버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신규 모집 그룹이라 인원이 모이는대로 시작 일자 정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레벨 별 참여 대상
중급은 유학, 교환 학생, 취업 등을 앞두고 집중적으로 말하는 연습이 필요하시거나
영어로 의사 소통을 해야 하는 절실한 분들 대상이며
고급 레벨은 (The Economist) 전략 기획, 대외 정책, 투자 전략 분야 직장인, 국제학 및 경제학 대학원생, 상경계 대학생, 취준생 등 성인 대상이며,
국내외 정치 및 경제 문제에 관심이 있는 분을 환영합니다.
*진행 방식
3시간 동안 2타임으로 나눠 진행하는데,
첫 번째 타임은 국내 관련 이슈를 다루는 (조금 쉬운) 영자지를 이용한 영어토론
두 번째 타임은 The Economist 등 고급 영자지 기사 1개를 이용한 영어 토론을 해외 살다 온 리더와 진행하게 됩니다.
메인 토픽은 영국의 The Economist 기사를 이용하여 토론하는데 영어 토론 연습도 되고,
세상을 보는 안목도 높아져서 즐거운 인생을 사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카카오톡으로 원하는 레벨, 날짜를 알려주세요~
*운영자연락처
(카톡 아이디 thehonest , 메일 yhhah@hanmail.net )
* 영어스터디센터 다음카페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