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에서 중소기업으로 이직
이 글을 보는 개발자님께서 대기업을 다니시고
중소기업으로 이직할 기회가 생기셨습니다.
복지나 근무환경이 대기업에서 중소로 가니 상대적으로 안좋아지겠죠
이 때 희망 연봉을 선제시 해야 하는 상황이시라면 얼마나 부르실 것 같으신가요??
현 급여에서 몇%정도...?
궁금합니다.
이 글을 보는 개발자님께서 대기업을 다니시고
중소기업으로 이직할 기회가 생기셨습니다.
복지나 근무환경이 대기업에서 중소로 가니 상대적으로 안좋아지겠죠
이 때 희망 연봉을 선제시 해야 하는 상황이시라면 얼마나 부르실 것 같으신가요??
현 급여에서 몇%정도...?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