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개발자 취업 질문
안녕하세요 서울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고향인 부산에 다시 내려와서 잠시 취업을 하려고 합니다.
부산에서 계속해서 있을 생각은 아니지만 사정상 1년에서 1년반정도는 여기서 있어야 할것 같네요
저도 여러 기업을 넣어보면서 느낀건 부산에는 IT기업이 정말 많이 없네요
제가 하는 분야가 딥러닝 쪽이라 대학원 갈 생각은 있지만 1년정도도만 기업에서 개발 해보고 싶어 취업을 선택했습니다.
여러 기업들이 있지만 어떤 기업이 저에게 좋을지 모르겠어요 스스로 많이 성장할 수 있는 회사를 가고싶어요
(연봉은 지역 특성상 대체로 낮은거 같아 어느정도는 포기중입니다.)
회사의 어떤면을 봐야 좋을지 모르겠어요 혹시 조언 해주실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