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을 먼저 여쭤봐도 될까요
전공생이고 막학기 입니다.
산학과제 형식으로 일하고 있는 회사가 있는데
감사하게도 계속 일할 생각이 있냐고 여쭤보셨네요. 배려를 굉장히 많이해주셔서
다른 회사도 지원해보고 얘기하라고 하셨는데
이게 입사하겠다고 하고 연봉을 여쭤보는거랑
연봉을 여쭤보고 입사하겠다고 하는 건 다른 것 같아서요
입사하겠다고 하기전에 연봉 먼저 여쭤봐도 될까요
전공생이고 막학기 입니다.
산학과제 형식으로 일하고 있는 회사가 있는데
감사하게도 계속 일할 생각이 있냐고 여쭤보셨네요. 배려를 굉장히 많이해주셔서
다른 회사도 지원해보고 얘기하라고 하셨는데
이게 입사하겠다고 하고 연봉을 여쭤보는거랑
연봉을 여쭤보고 입사하겠다고 하는 건 다른 것 같아서요
입사하겠다고 하기전에 연봉 먼저 여쭤봐도 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