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괄임금제 국비 신입... 연봉
포괄 임금제로 기준으로 국비출신 프론트앤드 신입연봉 어느정도 수준이라고 보시나요??
추가) 국비라고 쓴거자체가 전 비전공출신의 아무베이스없는 사람이 딱 배워서
신입으로 입사하는걸로 여쭤본거엿는데... 6000도 가능하다는게 신기하네요
포괄 임금제로 기준으로 국비출신 프론트앤드 신입연봉 어느정도 수준이라고 보시나요??
추가) 국비라고 쓴거자체가 전 비전공출신의 아무베이스없는 사람이 딱 배워서
신입으로 입사하는걸로 여쭤본거엿는데... 6000도 가능하다는게 신기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