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취업
안녕하세요 신입 개발자입니다.
지방의 한 스타트업 기업 면접을 다녀왔는데 단계는 pre-A 단계이고 현재 시리즈 A 투자유치를 위해서 노력중인걸로 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대표님과 CTO와 얘기하면서 회사가 가진 비전이나 어떤 자신감 그리고 실제 능력도 있는것 같습니다.
다만 연봉이 지방이라 조금 낮은편입니다.
제가 면접에 다녀온 경험으로는 대표님의 확신과 직원들에게 업무적인 지원 그리고 성장 기회를 주신다고 하는데 제가 배울게 있다면 그곳에 가는게 맞겠죠??
연고지가 지방이고 사정이 있어서 한동안은 지방에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