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북] 상반기 웹 개발 취업목적 스터디 모집해요!
안녕하세요!! 내년 상반기 취업을 목표로 3개월 동안 종합적인 내용(cs, 코테 등)에 대해 스터디 하실 분 모집합니다!!
내년 상반기까지 아예 스터디 기반으로 취준을 해볼 예정이라 스터디에 최대한 많이 집중해주실 분들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같이 힘내서 내년엔 취업문 박살내봐요!! 함께할 생각 있으시면 아래 노션 링크를 꼭 읽어주세요 😊
https://www.notion.so/IT-4-3a7a1c6d80f5484e8e2413f2aa918f3c
부담없이 많이많이 연락주세요!!
참여의사 있으신 분은 댓글남겨주시면 카톡주소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