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ejs 접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 들어왔습니다.
vue 경험이 없는데 vue를 쓰는 흡족한 프로젝트에 들어 온 거 같아서 좋습니다. 단가 대비... 난이도가 높지 않다는 것, 게다가 vue.js 쓰는데 공부할 시간적 여유랄까? 있어서 좋습니다. 2차 개발단계로 들어왔는데, 1차 개발 마무리 중이면서 아직 2차개발 아레나가 잡히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서점가서 vue 책을 들쳐봐도 괜찮은 책이 백견불여일타 Vue.js 입문 (로드북), Do it! Vue.js 입문 (이지스퍼블리싱)
이 두 권 밖에 없는 거 같은데 괜찮은 게 맞겠죠? 이미 예전에 샀던 책들이라... (책으로 보고 학습하는 경향이 있어서)
ps. 프로젝트 흡족합니다... 다 좋습니다... 다 좋은데요... 남자 밖에 없습니다. 남자만 있어요... T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