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진급 할 수 있을까?
회사에서 진급 이슈가 있는데....
내년에 진급 하는지에 따라 연봉이 20%이상 차이가 나네..!
서울에서 조금이라도 빨리 씨드 모아서 투자하려면 얼른 한푼이라도 더 벌어야하는데..!
다들 월급 많이들 받고 계신가요??
아니면 다른일로 월급 외 수익 잘 벌고 계신가요??

회사에서 진급 이슈가 있는데....
내년에 진급 하는지에 따라 연봉이 20%이상 차이가 나네..!
서울에서 조금이라도 빨리 씨드 모아서 투자하려면 얼른 한푼이라도 더 벌어야하는데..!
다들 월급 많이들 받고 계신가요??
아니면 다른일로 월급 외 수익 잘 벌고 계신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