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입니다..ㅠㅠ
안녕하세요 IT회사 나는 1년차 개발자입니다~
경력 : 1년
연봉 : 2,800만원
근무시간 : 9:30~18:30
간단하게 제 정보를 드립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제가 한가지고민이있어서 입니다!
회사에서는 평상시에도 야근을 강요하며 주말출근도 하라고합니다 일요일에도요...
물론 추가 수당은 없습니다... 기본 야근을 하게 되면 21시에는 퇴근해요..ㄷㄷ 주말에도 풀 타임으로 일할때도 있고요
아 그리고 퇴근후에도 카톡으로 지시를 엄청합니다...
근데 대표는 인센티브를 주겠다고는 하지만 정장 인센티브가 엄청 짭니다 차라리 추가수당 받는게 몇배는 많을 정도로요..ㅋ
내일 사표를 내려고하는데 퇴사기간 한달동안 계속해서 주말출근과 야근을 야해할까요...?
이전에 야근과 주말출근한건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