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스터디
3명이서 진행하던 스터디에서 인원을 2명정도 보충해서 진행을 할려고 합니다.
먼저 진행하고 있었던 스터디라 운영체제 부분은 완료를 했고, 자료구조 부분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스터디에 벌금도 있고, 빡세게 스터디를 진행중이라 진짜 열정 있으신 분만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스터디 내 벌금 제도가 있습니다. **
일시: 일주일에 하루만 모여서 모의면접 / 발표, 나머지 요일은 자료 정리, 각자 공부
장소 : 수요일 강남역 3시 오프라인 모임
모임 당일에는 N개 중(인원 수) 랜덤으로 발표(무엇을 발표할지 모르기때문에 N개의 토픽에 대해서 모두 꼼꼼히 준비)
발표 후 질의응답 및 논의하고 싶은 점에 대해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