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웹 개발자 중소기업 퇴사 후 프리랜서
부산에서 50인 정도 있는 IT 중소기업을 다니고 있습니다.
이 회사가 첫 회사 인데요. 내년에 퇴사를 하려고 하는데
경력은 6년인데 회사에서 쓰는 기술 스택이 전자정부에 jQuery 수준이고 조금 더 나가봐야 vue.js 라서
실제 업무에 써본 기술 스택은 다양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회사에서 실제로 사용해본 기술 스택
프레임워크/라이브러리: Spring, Spring Boot, MyBatis, jQuery, Bootstrap, Vue.js, Knockout.js
언어: Java, JavaScript
DB: PostgreSQL, Oracle, MSSQL, MYSQL, MariaDB
WS/WAS: Apache, Apache Tomcat
개인 프로젝트에서만 사용해본 기술 스택
Docker, Elasticsearch, Node.js, Jenkins, JPA, NoSQL 계열 DB
회사에서 수행한 주 업무는 SI성 그룹웨어 신규 구축 + 유지 보수, 홈페이지 신규 구축 등 입니다.
지금은 5000 좀 넘게 받는데
제 성격에 프리랜서가 잘 맞을 것 같아서 관심이 좀 있는데요..
6년차 웹 개발자 정도가 부산에서 일 구하기가 괜찮을까요???
또 제가 이직 경험이 없다보니.. 부산에서 다른 곳에 면접을 본다고 하면 연봉 방어나 상승이 어려울까요??
나이는 20대 후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