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의를 받았으니 옮길 수 없는 현실 ㅠㅠㅠ
금융권 고객사로부터 개발분야로 제의를 받았는데..
채움공제중이라 이도저도 못하네요 ㅠㅠ
현재 회사는 비전은 커녕 이번달 팀2개가 단체퇴사라 회사가 언제문을 닫아도 이상하지 않을 거같은데
지금연봉보다 27% 업인데 달콤하면서도 서글픈 현실 ㅠㅠㅠ
군에 있을 때처럼 달력에 X해야할까봐요 ㅋㅋ
금융권 고객사로부터 개발분야로 제의를 받았는데..
채움공제중이라 이도저도 못하네요 ㅠㅠ
현재 회사는 비전은 커녕 이번달 팀2개가 단체퇴사라 회사가 언제문을 닫아도 이상하지 않을 거같은데
지금연봉보다 27% 업인데 달콤하면서도 서글픈 현실 ㅠㅠㅠ
군에 있을 때처럼 달력에 X해야할까봐요 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