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오산 IT모임 만들었습니다!
소모임이라는 앱에서 “오산 IT 스터디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소모임 앱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해 카카오톡으로 방을 옮겼습니다.
https://open.kakao.com/o/gTXJcySe
주말마다 수원까지 나가기가 너무 멀고
가고싶을때 인원이 꽉차서 모이지 못할때가 많아서요^^;;
경기도 오산이나 동탄 수원 남부 쪽에 사시는분들 주말에 개발 모임을 하고 싶으신분들 모집 중이니 많은 조인 부탁드려요~
(인원이 어느정도 모일때까지는 모임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