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 자바 초급 코테 스터디 모집
자바 초급 코테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ㅎㅎ
주에 한 문제 이상 풀면 좋을것 같아 모집하게 되었고
아직 초보자라 문제를 봐도 어떤 알고리즘을 풀어야 할지 감도 안오시는분들이 와주셨으면 합니다!
같이 성장해봐요 ~
장소 : 신논현역 인근 스터디룸
일시 :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 9시 30분, 약 3개월 진행 예정
방식 :
게임을 통해 벌칙자 지정 (10분)
벌칙자는 다음 스터디 전까지 공부 인증샷 단톡방에 올리기
매주 문제 담당자가 한문제 출제(초보자라 한문제도 버겁습니다 물론 성장하면 두문제로 업업)
문제 풀기 (1시간 30분)
문제 담당자가 문제 풀이(20분)
아래 채팅방에 간단한 소개(이름,나이,목적 등) 부탁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