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pm연봉
개발 2년차로 들어와서 내년부터 pm으로 지사에서 본사로 발령받는데 본사가 일본이에요.
지금 3600 받고있는데 pm으로 직무전향에 일본으로 전근까지 합치면 연봉협상때 얼마 부르는게 좋을까요?
개발 2년차로 들어와서 내년부터 pm으로 지사에서 본사로 발령받는데 본사가 일본이에요.
지금 3600 받고있는데 pm으로 직무전향에 일본으로 전근까지 합치면 연봉협상때 얼마 부르는게 좋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