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자바 알고리즘 스터디원 모집(강남)
안녕하세요 알고리즘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매주 주말에 시간을 정해서 강남역 부근 스터디 카페에서 진행할 예정이고, 일주일에 2~3문제 풀려고 합니다
각자 풀은 문제를 풀이 과정을 설명하고 모르는 부분이나 어려웠던 점 주의할 점 등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프로그래머스로 진행할 예정이며 레벨 2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꾸준하게 같이 하실분 모집합니다
아래 링크로 연락주세요!
안녕하세요 알고리즘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매주 주말에 시간을 정해서 강남역 부근 스터디 카페에서 진행할 예정이고, 일주일에 2~3문제 풀려고 합니다
각자 풀은 문제를 풀이 과정을 설명하고 모르는 부분이나 어려웠던 점 주의할 점 등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프로그래머스로 진행할 예정이며 레벨 2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꾸준하게 같이 하실분 모집합니다
아래 링크로 연락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