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차 닷넷 개발자인데 SI 단가 얼마가 적정할까요?
특별히 업무 숙련도가 많아서 설계를 리드 할 정도는 아니고.
개발 숙련치는 꽤 높다고 생각합니다. 어디서 일못한다는 소리는 못들었고 항상 같이 더 하고싶다는 얘기만 들었으니.. ??
올해 초 750 불렀는데 단가가 한번에 많이 올라가던 터라
사정 좀 봐 달라고 해서 720 정도로 계약했고,
이번에도 SI 재계약 원하는데 얼마를 불러야 할지 모르겠네요..?
얼마가 적당할지 의견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