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첫 처우협의라 모르는게 많아서 질문드립니다!
그냥 테이블 대로 받아와서 처우협의를 한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하게 되었어요.
근데 지금 재직중인 회사를 다닌지 3개월밖에 안되어서 급여명세서 3개월분을 제출하기가 애매해서요.
첫달에 늦게 입사해서 급여가 반절로 되어있거든요.
그래도 제출하는게 저한테 이득일까요?(다들 급여명세서 아이면 원징을 제출하는게 협상에 유리하다고 하셔서) 이득이 아니면 근로계약서 제출밖에 답이 없어서요....
검색해봐도 저랑 비슷한 상황이신분을 찾기가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