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입이 4~5천 원한다고 하길래
26 - 만 1년차 - 2800
27 - 만 2년차 - 3700
28 - 만 3년차 - 4700 - 지금 2년 7개월차
내년 연봉 협상 중 5500~5800 사이
대신 저는 서울 4년제 컴공 3.67 학점으로 졸업 후
C++ 코어 개발, iOS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앱 혼자 개발 가능
이정도 해도 지금 4700 받고있는데 요즘 신입애들 초봉 4~5천을 원하다길래 얼마나 잘하는 애들 일까요??
궁금해서 지인들한테 물어보니깐 진짜 좋은 중견, 대기업 가야 4~5천 주는거지 대부분은 3~3500 정도 받는다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