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으로 1년 3개월째인데 고비네요...
신입때는 정말 거의 코드 보는거 자체도 어려웠어서 다른 사원들보다 뎌디게 시작했습니다. 첫 프로젝트는 6개월동안 리액트 위주로 하고 그 후에는 스프링으로 프론트 백 유지보수 하고 있습니다.
연봉은 퇴직금 포함해서 3300정도 벌고 있는데 업무적으로나 개발적으로 아직 너무 부족한데 상사분께서는 1인분이상 하길 원하시네요... 물론 제가 많이 노력해야겠지만 1년정도 일하면 보통 회사에서는 어느정도 원하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