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이수 백엔드 같이 공부하실 분 구합니다! (초보)
우선 저는 비전공으로 개발과 관련없는 직종에 종사하다가
백엔드 개발자 진로를 희망하여 8월달 정도부터 혼자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달 말에 퇴사를 하게 되는데
평일+주말에 사당/이수 부근에서 같이 공부하고 지식 공유하실 분 계실까요?
아무래도 혼자하니 의지가 약해질 때도 많고 정보공유를 할 주위 인맥도 없더군요!
저와 비슷하신 분들 계시면 모여서 해보면 좋을까해서 글 작성합니다
상세 장소는 협의하에 할까 합니다!
저는 개발에 많은 흥미가 생겨 전공 살려서 하던 직업도 포기한
즉 이미 활사위는 당겨진 상태입니다
같이 열심히해 보실분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