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 국비 신입에게 두가지 선택지가 있는데 하나고른다면...?
연봉 3000 - Java와 웹을 심도깊게 다뤄 볼 수 있는 회사
연봉 3500 - ASP.NET(C#)으로 웹기반 자체 si하는 회사
복지나 워라벨 등 다른 사항은 같다는 전제하에
여러분이라면 어디를 고르시겠습니까...?
연봉 3000 - Java와 웹을 심도깊게 다뤄 볼 수 있는 회사
연봉 3500 - ASP.NET(C#)으로 웹기반 자체 si하는 회사
복지나 워라벨 등 다른 사항은 같다는 전제하에
여러분이라면 어디를 고르시겠습니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