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봉/단가·3년 이상·3.0k즐기는 개발자6월 입사이면 연봉 협상은 1월인가요 5월인가요제목 그대로 6월 입사했고 곧 내년이 다 되가는데 연봉협상은 1월에 할까요 아니면 5월에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