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단가 협상할때 어떻게 얘기해야할지 고민입니다
A사는 전직장이고 규모가 크지만 사내분위기 삭막, B사는 규모는 작은데 따뜻한 분위기라
이전에 정규직 제안 들어온 곳이기도 해서 마음이 가는 곳입니다
그런데 A쪽은 작업 내용이 쉬우면서도 단가가 높아서 지금 스케줄 고민을 하고 있는데
규모가 작은 B사에게 단가조정 문의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스케줄 조정 전에 문의드리는 거라고 말씀드리면 될런지,,
직장인일때는 1년마다 연봉현상을 해서 별 신경을 안썼는데
프리는 회사마다 단가가 달라서 애매하네요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