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코테 스터디 (Java) 대면
안녕하세요.
백엔드 개발/운영 경력 3년 정도 된 개발자입니다.
최근까지 하던 알고리즘 스터디가 마무리가 되고, 혼자 코테를 지속하기 쉽지가 않아서 동료를 찾고자 합니다ㅎㅎ
프로그래머스 레벨 2 수준의 문제를 일주일에 5개 정도 풀어와서 서로 답 비교하고, 같이 추가로 1-2문제 푸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지금 생각으론 토요일이나 일요일 오전 10시에 인천터미널역 근방에서 2시간 정도 진행할 생각을 갖고 있고, 한분만 계셔도 같이 진행하고 싶습니다.
저는 프로그래머스 레벨 2를 좀 힘겹게 풀거나, 아이디어를 참고해서 풀 수 있는 정도의 수준입니다.
스터디 참여는 해봤지만 운영 경험은 없어서 좀 미숙할 수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생각 있으시면 https://open.kakao.com/o/sff5gqMe 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