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관련 스터디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신입 DBA 1년차로 MSSQL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DBA 직무를 하시거나 준비하시는 분, 개발을 위해 데이터베이스 작동 원리를 공부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DB는 스터디원들의 수요에 따라 정할 예정입니다.
함께 공부하며 성장할 수 있는 적극적인 분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세부 사항들은 함께 이야기 나누며 정하고 싶습니다.
아래 링크로 문의부탁드려요~
https://open.kakao.com/o/gXjnV5Le
비번:dbdb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