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 출신 고졸 신입 개발자 초봉 3000 괜찮나요?
쌩 신입은 아니고 유관업무( IT기술지원) 2년경력이 있어요.
전직장과 동일 업종의 스타트업에서 초봉 3000을 제시하셨는데
제가 합격소식과 연봉제시를 동시에 들어서 기쁜 마음에 바로 예쓰를 해버렸습니다.
제가 대학 중퇴이고 비전공자인데 이정도 초봉 괜찮은건가요?
아는 개발자분은 저정도면 3500은 받아도 된다고 하시고,
저는 3200-3400 정도는 받고 싶어요.
화요일 출근 예정인데 계약서 쓰기 전, 월요일에 마지막으로 메일로 연봉 협상을 해봐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