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10년차. 요즘 경기 안좋나요
10년차 sm 700받고 잇습니다
사이트 말로는 요즘 경기가 안좋아서
내년 단가를20-30정도
인상한다고 하는데..
프리 시작한 이후로 젤 낮은 인상이네요.
이건 뭐 정규직도 아니고 짜증....
정말 경기 안좋나요
10년차 sm 700받고 잇습니다
사이트 말로는 요즘 경기가 안좋아서
내년 단가를20-30정도
인상한다고 하는데..
프리 시작한 이후로 젤 낮은 인상이네요.
이건 뭐 정규직도 아니고 짜증....
정말 경기 안좋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