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를 받은 후에 질문을 하는게 무례한 행동일까요?
몇일전에 15%정도의 연봉 인상으로 오퍼를 받았습니다.
오퍼 제안서에 연봉상세내역(기본급, 성과금 포함, 식대 포함 여부) 등의 정보가 기재되어있지 않아 인사팀에 요구했더니
반응이 영 시원찮네요 오퍼를 줬을 당시에도 오퍼 메일을 보내고 다음날까지 사인을 해달라고 하기에
고민할 시간이 필요하니 일주일 정도 시간을 달라하니 고민할 필요가 있냐는 얘기를 하며 언짢은 기색을 비추더군요
오퍼를 받으며 이런적은 처음이라 지금까지 처신을 잘못했나 생각이 많아지는데 이런 요구나 질문이 무례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