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연봉을 정규직이랑 비교할때 월급*10 인가요?
동기랑 간만에 만나서 얘기하다가 연봉얘기가 나왔는데
프리는 월급의 곱하기 10을 해야 정규직 연봉급이 되지 않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구글링해보니 비슷한 얘기도 있고 퇴직금, 상여금이랑 4대보험 때문이겠죠? ㄷㄷ
여러분은 어떻게 계산하시나용
동기랑 간만에 만나서 얘기하다가 연봉얘기가 나왔는데
프리는 월급의 곱하기 10을 해야 정규직 연봉급이 되지 않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구글링해보니 비슷한 얘기도 있고 퇴직금, 상여금이랑 4대보험 때문이겠죠? ㄷㄷ
여러분은 어떻게 계산하시나용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