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프로젝트 프론트 팀원분 1명 모집합니다!! (마감)
안녕하세요!
제가 원래 프론트를 맡았었는데 사정이 있어서 프로젝트 모임에서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토이프로젝트 할 프론트 팀원분을 모집합니다! (주니어 개발자분도 환영합니다!)
날씨 웹을 만들거고 이미 기획까지 완료 됐습니다!
같이 공부한다는 느낌으로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원래 프론트를 맡았었는데 사정이 있어서 프로젝트 모임에서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토이프로젝트 할 프론트 팀원분을 모집합니다! (주니어 개발자분도 환영합니다!)
날씨 웹을 만들거고 이미 기획까지 완료 됐습니다!
같이 공부한다는 느낌으로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