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 신입 웹퍼블리셔 SI회사 면접을 보러갔습니다
서울 송파구에 있는 SI기업에 면접을 보러갔습니다.
최종합격을 했는데 연봉은 2,600이고 내년에 3,000으로 올려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웹퍼블리셔로 지원을 했는데 JAVA를 1~2주 정도 공부해야 한다고 하고 넥사크로 라는 툴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담당업무에서는 웹퍼블리싱, 자바스크립트, 프론트엔드 개발을 한다고 해서 지원을 했습니다.
커뮤니티에서는 SI회사는 케바케지만 대부분 평가가 안좋다고 하네요
비전공이자 신입으로서 첫 IT회사 면접을 봤는데 SI회사를 가도 될지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