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중급 단가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네요
경력은 7년차 이고 지방입니다.
이제 곧 플젝이 끝날 시기가 다 되어서
Si나 sm쪽으로 새 플젝을 찾을려고 하는중인데요
요즘 단가를 얼마를 불러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제가 받는게 시장가보다 싼 편인거는 예전에 연락온 헤드헌터 통해서 듣긴 했습니다만..
정확히 얼마정도에 단가가 형성되있는지 몰라서요
여기 계신분들 단가 얼마정도 받고 계신지 대략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7년차/si/지방/600언더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