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스타트업 이직
안녕하세요 26살 개발자입니다.
현재 회사는 웹 솔루션 중소기업이고 이제 6개월차입니다
현재 회사에서 딥러닝 관련 직무를 하고 있고 연봉과 팀 구조, 복지 때문에 이직하려고 합니다.
지원한 스타트업은 Pre-A 상태이고 투자 금액은 확인해보니 대략 21억+ 라고 되어있긴 합니다.
이직 해도 괜찮을까요?
해당 스타트업 선택한 이유는 제가 현재 지방 거주중인데 당장 서울쪽에서 취업할 상황이 안되서
지방쪽에 있어야 하고 해당 기업이 이 지역에서 현재 공고중에 직무가 제일 적합해 보여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