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vs 스타트업
경영관리쪽 10년차 경력직이고, 두군데 합격을 했는데 고민이 되네요. 업종은 두군데 모두 IT쪽. 출퇴근 시간은 대기업은 출근시간이 편도 1시간 30분, 스타트업은 도보 20분거리.. 연봉은 대기업이 현 연봉에 10프로인상조건 스타트업은 20프로인상..
경력직 분들 고견부탁드립니다.
경영관리쪽 10년차 경력직이고, 두군데 합격을 했는데 고민이 되네요. 업종은 두군데 모두 IT쪽. 출퇴근 시간은 대기업은 출근시간이 편도 1시간 30분, 스타트업은 도보 20분거리.. 연봉은 대기업이 현 연봉에 10프로인상조건 스타트업은 20프로인상..
경력직 분들 고견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