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업무를 처음 하게 됐습니다
직원수 4백명 이상이고 재택근무도 30프로 하고 연봉도 좀 올려서 강남으로 경력 이직 했습니다
이전 영세 si에서 업무에 치이다가 이직 하게 되었는데
Sm업무는 듣던데로 물경력을 걱정할만큼 일이 없네요
혼자서 공부는 알아서 잘하는 편이라서 1년 열심히 공부하면서 재충전 해서 다음 이직각 봐야겠습니다
직원수 4백명 이상이고 재택근무도 30프로 하고 연봉도 좀 올려서 강남으로 경력 이직 했습니다
이전 영세 si에서 업무에 치이다가 이직 하게 되었는데
Sm업무는 듣던데로 물경력을 걱정할만큼 일이 없네요
혼자서 공부는 알아서 잘하는 편이라서 1년 열심히 공부하면서 재충전 해서 다음 이직각 봐야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