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전향 질문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프리전향 고민 중인 1인 입니다. 현재 저는
경력 : 3년 8개월
경력 플젝 :
보증공기업 차세대(2년6개월)
은행 정보계(1년 2개월)
si 쪽 프리랜서로 전향하고 싶은데, 질문은
초급으로 측정 될까요, 중급 될까요??
초, 중급일때 단가는 대충 어느 정도로 측정 될까요?(지원 플젝은 금융권 차세대 위주로 넣을 생각 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프리전향 고민 중인 1인 입니다. 현재 저는
경력 : 3년 8개월
경력 플젝 :
보증공기업 차세대(2년6개월)
은행 정보계(1년 2개월)
si 쪽 프리랜서로 전향하고 싶은데, 질문은
초급으로 측정 될까요, 중급 될까요??
초, 중급일때 단가는 대충 어느 정도로 측정 될까요?(지원 플젝은 금융권 차세대 위주로 넣을 생각 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