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sm 프리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단가는 520을 받고 들어가서 금액적으로는 만족스럽다고 생각하는데
첫 프리라 조금 걱정이 많이되네요 동기들이나 회사사람들 말로는 2년차에 sm 경력은 좋지 않다고들 말하는데
어차피 회사 돈 벌러다니는 건데 돈이라도 많이 받으면서 일하자였거든요..
이렇게 가는게 잘 가고 있기는 한건가 싶은데 어떻게들 생각 하시나요?
단가는 520을 받고 들어가서 금액적으로는 만족스럽다고 생각하는데
첫 프리라 조금 걱정이 많이되네요 동기들이나 회사사람들 말로는 2년차에 sm 경력은 좋지 않다고들 말하는데
어차피 회사 돈 벌러다니는 건데 돈이라도 많이 받으면서 일하자였거든요..
이렇게 가는게 잘 가고 있기는 한건가 싶은데 어떻게들 생각 하시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