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m 으로 Spring 개발하시는 분들 있나요?
안녕하세요~ 혹시 Vim 으로 Spring 개발하시는 분들 있을까요?
vi 에서 Java 파일을 만들면
IDE에서 java 파일을 만드는 것처럼 파일 상단에 package com.example.xxx 와 public class xxx 이런게 아예 없는데 혹시 이게 자동으로 만들어지는 플러그인이 있을까요? 아님 일일이 쳐야하는지...?
궁금하네요
+) IDE 와의 생산성을 따지자는게 아닙니다. 그냥 제가 Vi 로 개발해보고 싶어서 그런거고요. 저와 같은 분이 있는지, 플러그인은 어떤걸 쓰시는지 궁금해서 글 남겼어요 ^^ IDE 원하시는 분은 IDE로 하시면되고 저처럼 Vi 원하는 사람은 Vi 로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ㅎㅎ 다들 릴렉스 하세요~ 니가 잘났네 내가 잘났네 할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