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CS 면접 스터디원 구합니다!
오프라인 CS 면접 스터디 구합니다!
당장 면접을 봐야하시는 분들과 회고 및 피드백 형식으로 준비하려고 생각 중이어서
CS 지식을 전혀 모르시는 분이기보단, 이미 면접 준비를 해보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인원) 총 3~4명
기간) 주 1회 오프라인 (성남, 신분당선)
혹시 생각있으신 분 계시다면 오픈 채팅방으로 들어와주세요:)
(모집 완료 - 스터디 종료)
오프라인 CS 면접 스터디 구합니다!
당장 면접을 봐야하시는 분들과 회고 및 피드백 형식으로 준비하려고 생각 중이어서
CS 지식을 전혀 모르시는 분이기보단, 이미 면접 준비를 해보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인원) 총 3~4명
기간) 주 1회 오프라인 (성남, 신분당선)
혹시 생각있으신 분 계시다면 오픈 채팅방으로 들어와주세요:)
(모집 완료 - 스터디 종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