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이직고민
26살 SI 개발자입니다지금 일하는 곳은 지방 SI 중소이고 업무는 딥러닝기반 추천시스템이나 분류모델 사용해서
관공서나 제조업에 솔루션 제공하는 업무입니다.
솔루션이라고 해봤자 모델 수정하고 데이터 EDA REST API로 만들어 배포정도 입니다.
이제 6개월정도 했는데 복지에 성과급도 없고 연봉도 작아서 이직하려고합니다.
이직 하려고 찾아본곳은 스타트업 2군데 정도 있어요
1년정도는 사정때문에 지방에 있어야할거 같은데 뽑는 기업이 전부다 딥러닝 직무보다는 웹 분야라
웹 공부를 좀 하고 웹으로 이직해야하는지 어떡해하나 고민이네요...
스펙은
인서울 4년제 졸업예정
국내논문,해외논문 1개씩 출간
학부연구실1년,캡스톤 프로젝트 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