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살 초라한 스펙으로 it기업으로 진로 변경이 될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무역쪽회사 다니다가 it 쪽으로 진로 변경하려고 공부 2달째 하고 있는
33살입니다.
저는 대학교도 내년에 졸업예정이에요 일한다고 휴학을 오래해서요..
지거국급 컴퓨터공학과입니다
요건은 다맞췄는데 졸업하려면 전학기에 1학점 들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졸업도 못해서.. 인정은 해줄지도 씁쓸하네요 ㅠ
고졸 대우를 받을지 ㅎㅎ..
웹프론트쪽 리액트 노드 공부중이구요 현재 포폴만들고있고 12월중순쯤부터 이력서를 넣어보려합니다..
목표는 강남 주위 중소회사 연봉 3천 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어요
신입치고 나이도 많고 스펙도 딱히 없어서 너무 걱정이네요
성격은 좋습니다 학구열도 있고 사람들과 잘지내요
제 변변치않은 스펙과 늦은 나이로 취업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ㅜ
선생님들이 보기엔 어떠실까요 현실적인 평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