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혼자 삽질할래?
스터디 모집!
개발 오래한 개발자가 알려줌
모집 조건
- 주말 오전에 할일이 없다!
- 9호선 등촌역까지 오는게 힘들지 않다!
- 초보다!
- 내가 못하는걸 누가 설명 좀 해줬으면 좋겠다!
- 이젠 좀 잘하고 싶다!
- 자바스크립트에 관심이 있다!
이런분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참여신청
https://docs.google.com/forms/d/12xH4PhDU4A1PFCedu--uzrS_1gUsXjp4HTIy5QU6fBo/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