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오픈후 궁금증
1년짜리 si 수행후 수행사가 철수를 하는 상황을 가정하고
si수행했던 사람이 오픈후 개판인 사이트를 개발+운영한다고 가정한다면
고급단가 : 1500
기존에는 수행사에서 30프로먹고 개발자에게 토스했던 상황에서
수행사가 없어지면???!!
그리고 고객사가 개발자를 맘에 들어해서 직접 계약하면 1500을 그대로 받는건가요?
직계약에 대한 환상? 이런게 있는것 같기도 해서 경험해보신 형님들 답변좀 달아주세요. ㅎ
1년짜리 si 수행후 수행사가 철수를 하는 상황을 가정하고
si수행했던 사람이 오픈후 개판인 사이트를 개발+운영한다고 가정한다면
고급단가 : 1500
기존에는 수행사에서 30프로먹고 개발자에게 토스했던 상황에서
수행사가 없어지면???!!
그리고 고객사가 개발자를 맘에 들어해서 직접 계약하면 1500을 그대로 받는건가요?
직계약에 대한 환상? 이런게 있는것 같기도 해서 경험해보신 형님들 답변좀 달아주세요. 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