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팀 없는 스타트업 가도 괜찮을까요?
신입 연봉 3600에 입사하기로 했어요.
1. 시니어 한명 있고 주니어 한명을 키우려고 뽑는거라고 하심
2. 어떤 일을 하게될지도 말을 해주셨는데 재밋게 할 수 있을 것 같음
근데 개발팀이 없어서 많은 걸 배울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과 새로운 사이트를 만들게 될 거 같은데 혹시 물경력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걱정이 되네요 ㅠ (웹이 주요 서비스가 아니라... 수익은 이미 나오고 있는 회사에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들 조언감사합니다... 일단 입사해보고 이상하면 바로 런하려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