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더타운 코딩 스터디 모집합니다

JCS 1차 > “10월31일 ~ 11월30일” 까지 함께 코드 공부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스스로 공부하다보면 나약한 마음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 함께 공부하실 분들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캠카메라를 통해서 같은 시간 함께 공부하고 있다는 소속감을 얻고싶어, 도서관처럼 혹은 스터디카페 처럼 “게더타운(GatherTown)”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스터디를 운영하려고 합니다. 소통이 원활한 자유로운 스터디가 되면 좋겠네요. 함께 하실 분들은 연락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스터디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의무) + @ (자율) , 주말: 자율
스터디규칙> 코딩공간에서는 캠카메라 켜기
스터디모집인원> X / 20 명
스터디 문의> Kakaotalk: sungjaekk
* 스터디 가입 문의 시 스터디 규칙사항 확인 유무 및 지원동기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