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발자 연봉 고민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1년 10개월된 주니어 개발자 입니다.
지금 다니는 곳이 첫회사이기도 합니다.
2900 받고 다니고 있는데 연봉 4000정도 부르는게 터무니 없을까요?
이직 준비 중이며 보통 2년차에 어느정도 받아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IT 회사가 아니다보니 큰 프로젝트는 2개 정도 완료 했으며
하나는 2인 개발로 리뉴얼 개발(쇼핑몰) 같은 프로젝트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솔루션 개발 위주여서 많은걸 배우고 실력을 올렸습니다.
선배 개발자분들에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