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등촌역에서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자바스크립트 스터디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대상은 코딩 공부를 처음 하시는 분들입니다.
코딩 공부를 하기위한 시작을 함께하며 도와드리려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되도록이면 9호선 등촌역과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이면 좋겠습니다.
가까운 곳에 계셔야 참여율이 높지 않을까 싶어서요 :)
감사합니다.
참여신청
https://docs.google.com/forms/d/12xH4PhDU4A1PFCedu--uzrS_1gUsXjp4HTIy5QU6fBo/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