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코딩테스트 문제풀이 스터디 하실분(자바)
얼마전에 모집했었는데 나가시거나 그래가지구 다시 모집합니다.
진짜로 하실분만 들어와주시구 저도 스터디는 처음해봐서 서툴더라도 이해해주세요 ㅜㅜ
수준은 프로그래머스 1~2정도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사이트는 프로그래머스, 백준, 리트코드, 코딜리티 등등 뭐든 상관없이 팀원들 개인 취향으로 정하려고 하구요.
소통은 슬랙으로 하려고 합니다:)
참여의사 있으신분 댓글 달아주세요~
얼마전에 모집했었는데 나가시거나 그래가지구 다시 모집합니다.
진짜로 하실분만 들어와주시구 저도 스터디는 처음해봐서 서툴더라도 이해해주세요 ㅜㅜ
수준은 프로그래머스 1~2정도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사이트는 프로그래머스, 백준, 리트코드, 코딜리티 등등 뭐든 상관없이 팀원들 개인 취향으로 정하려고 하구요.
소통은 슬랙으로 하려고 합니다:)
참여의사 있으신분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